본문 바로가기

한샘소식

[방송후기]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제작현장 뒷이야기 공개

“빠숑(김학렬 소장), 앨리스허(허미숙 대표), 이호선 MC가 한샘리하우스 양재점을 찾은 이유는?

“어디에서도 듣지 못한 부동산 이야기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2회 캡쳐


유튜브 평균 조회수 2만회로 종횡무진 중인 인기 부동산 콘텐츠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빠숑과 앨리스허 등 부동산 전문가가 대거 출연하며 시작부터 시선을 끌어냈는데요.


<서울에서 2억으로 아파트 구하기>라는 주제로 첫 방송을 시작으로 1회 누적조회수 3.8만회, 2회 7.1만회, 3회 1.3만회로 지금까지 평균적으로 2만 명이 보고 있는 유튜브 인기 콘텐츠!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1회 캡쳐


내용만큼이나 세련된 촬영공간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죠~ 무려 2만 명의 팬을 보유한 인기 콘텐츠의 촬영장소는 바로 한샘리하우스 양재점입니다. 출연진들도 한샘의 디자인에 감탄하며 촬영 중간중간 칭찬을 아끼지 않는데요



아쉽게도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시즌1은 오는 17일 막을 내립니다. 마지막 회는 특별히 한샘의 직원들과 함께 했는데요. 디자인실 고지원 과장님과 리하우스대리점사업부 임근영 대리님은 처음 해보는 토크쇼 방송에도 떨지 않고 전문 MC다운 입담과 전문성을 펼쳐주셨다는 후문! ‘인테리어로 우리집 가치 올리는 방법, 그리고 최신 인테리어 동향에 대해 어떤 이야기가 펼쳐졌을까요? 마지막 방송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공개합니다. 



햇볕이 뜨겁게 내리쬐던 지난 7월 4일, 한샘 리하우스 양재점을 찾았습니다.

촬영 준비를 하고있는 3명의 주인공 발견! 



임장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앨리스 허 대표님과 지상파에서도 모시기 힘든 빠숑님, 부동산 전문 이호선 MC님과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빠숑이 말하는 한샘리하우스에서의 첫 촬영

 안녕하세요. 닉네임 '빠숑'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학렬 소장입니다. 한샘리하우스 양재점에 처음 왔을 때, 정말 놀랐어요. 그동안 많은 방송을 했지만, 지금까지 찍었던 방송 중 가장 예쁜 배경이었거든요. 방송을 본 주변에서 배경이 예쁘다는 좋은 평가를 많이 해주셨어요. 멋진 리하우스 안에서의 첫 촬영 느낌이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Q. 2개월 간의 방송이 끝났는데 어떤 느낌이신가요?


 방송이 끝나면 항상 시원섭섭합니다. 좀 더 많이 이야기할 걸 하는 부분도 있고, 언제나 아쉬움이 남아요. 다음 시즌이 나오면 더 많은 사람이 공감해줄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부동산 전문 MC를 꿈꾸다! 이호선 MC

 안녕하세요! 부동산 전문 MC가 되고 싶은 이호선입니다. 드디어 12회의 방송 촬영을 모두 마쳤습니다. 특히, 2회차 방송이었던 <2천만 원으로 살 수 있는 지방 아파트는? > 편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소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서 그런지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했던 방송이었고, 저도 개인적으로 많은 관심을 가진 방송이었습니다.



Q. 방송을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나요?

 

 저는 이번이 빠숑님과 두 번째 방송이에요. 이 전에는 아시아경제 TV에서 <살까 말까> 라는 부동산 토크쇼를 같이 진행했어요. 두 번 정도 하니 부동산 지식도 쌓이고 좋은 부동산, 나쁜 부동산을 대략 구별할 수 있는 내공도 쌓이고 있습니다. 더 공부해서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전문 MC 하면, 바로 1호선도 3호선도 아닌 저, 2호선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임장의 여왕은 나야 나! 앨리스 허~

 

 안녕하세요. 방송에서는 ‘앨리스 허’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 허미숙입니다. 저는 부동산에서 임장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래서 방송 촬영 전, 현장에 직접 나가 임장을 꼭 해요. 제가 안 가보고 말할 순 없잖아요, 특히 6회 <지금 사면 대박 날 일산 아파트는?> 편 방송촬영을 앞두고는 동네 지인들과 함께 일산으로 임장을 갔어요. 함께하니 얻어가는 소득도 많고, 임장을 한 지인들도 굉장히 만족한 답사였는데요. 그 에너지를 방송에서 한 번 더 내어 시너지 효과를 냈죠.




마지막 방송에서는 ‘리모델링으로 우리집 가치 올리기’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특별히 한샘 직원인 고지원 과장님과 임근영 대리님 두 분께서 출연해주었습니다. 



Q. 처음 방송에 출연한 소감이 어떠신가요?

 

한샘디자인실 스타일패키지 홈쇼핑팀의 고지원 과장님

 저는 스타일패키지 홈쇼핑 부분 업무를 보고 있어요. 좋은 경험이 된 방송 촬영이었습니다. 홈쇼핑 촬영 시 쇼호스트가 말할 때 답답할 때가 있었거든요. 하지만 제가 직접 방송을 해보니까 이해가 됩니다. 더 좋은 내용을 많이 말하지 못한 게 너무 아쉬워요.

 


Q. 최근 떠오르는 인테리어 트렌드는 무엇인가요?


 최근에는 화이트 계통의 인테리어가 떠오르고 있어요. 화이트 인테리어는 심플한 매력이 있어서 예전부터 인기였는데요. 조금 달라진 점이 있다면 그레이나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다는 거예요. 조명이나 샤시 부분에 포인트를 주면 심심하지 않고 예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Q. 한샘인이 생각하는 한샘리하우스는 어떤 이미지인가요?


한샘리하우스대리점사업부 교육마케팅팀 임근영 대리님

 한샘리하우스는 리하우스패키지가 스타일패키지와 시공패키지가 합쳐진 것인데요. 서비스가 그만큼 뒷받침되니까 많은 분들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생각하고 찾아주십니다. 한샘에서 지금처럼 디자인과 제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소비자들이 더 찾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한샘리하우스라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시즌 2를 기획한다고 들었는데 계속 한샘과 연결이 돼서 한샘리하우스가 계속 노출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마지막회를 빛낸 다섯 분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는데요.

시즌 2에는 어떤 이야기로 우리의 궁금증을 풀어줄지 기대가 됩니다.


방송되는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11회는 상반기 결산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찾아라 돈버는 부동산 방송안내 

 1회

 서울에서 2억으로 아파트 구하기

 2회

 2천만 원으로 살 수 있는 지방 아파트는?

 3회

상승세 평촌아파트, 숨은 진주를 찾아라!

 4회

자존심 찾은 분당, 지금 사도 후회 없는 아파트는?

 5회

다시봐도 좋은 ‘중동ㆍ상동’, 이 아파트를 노려라!-서울시장 후보 3인의 부동산 공약은?

 6회

지금 사면 대박날 일산 아파트는?

 7회

경기 남부 신도시 막내 ‘산본’ 투자시 유의점은?

 8회

미래형 국제도시 청라…이 아파트를 주목하라!

 9회

‘삼박자’ 고루 갖춘 송도, 눈여겨 볼 아파트는?

 10회

‘남북 훈풍’ 의정부…집값 상승 기대되는 아파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