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샘소식

한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 생일떡 이벤트

여러분은 한샘의 생일이 언제인지 알고 계신가요? 한샘은 1970년 9월 9일 그 첫발을 내디뎠답니다. 올해 2017년은 한샘이 47주년을 맞는 해로, 9월 9일 토요일이 창립기념일이었죠. 그리고 주말이었던 한샘의 47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뜻깊은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한샘상상에서 전해드릴게요!



오늘의 미션, 주말 근무자와 생일떡을 나눠라! 

한샘 제1공장 전경한샘 제1공장 전경

우중충한 날씨의 토요일,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한샘 공장은 변함없이 바쁘게 움직입니다. 주말에도 물류 및 시공 작업이 진행되는 만큼, 공장은 아침부터 분주한 트럭으로 가득했는데요. 아직 자욱한 안개가 가시지 않은 새벽, 이들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시공 협력기사를 기다리는 임직원들시공 협력기사를 기다리는 임직원들

그것은 바로 한샘 기업문화팀과 부엌물류팀, 서비스원 임직원! 이들은 토요일에도 수고하는 시공협력기사, 근무자를 위해 맛있는 생일떡을 준비했답니다. 모르고 넘어가기 쉬운 주말의 창립기념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한 한샘 가족의 활약상,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47주년 생일맞이 서프라이즈 선물

서프라이즈 선물에 놀란 한샘가족서프라이즈 선물에 놀란 한샘가족

“아침 못 먹고 왔는데, 잘 먹겠습니다!”“아침 못 먹고 왔는데, 잘 먹겠습니다!”

새벽부터 시공을 위한 상차 작업이 한창이던 한샘 공장! 아침을 먹지 못한 채 새벽부터 출근하던 근무자들은 갑작스러운 손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한샘이 준비한 47주년 생일떡에 서비스원에서 지원해 주신 맛있는 음료까지, 모두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일찍 출근하는 임직원을 위한 생일떡 나눔아침 일찍 출근하는 임직원을 위한 생일떡 나눔

한샘 제3공장에서는 제조사업부와 생산관리팀이 생일떡을 준비했는데요. 아침 일찍 출근하는 임직원에게 맛있는 떡을 선물했습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출근하던 한샘 가족들도 ‘한샘의 47번째 생일’을 가슴속에 새기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창립기념일, 생일떡, 성공적!

왼쪽부터 김성준 대리, 박정운 과장, 박진숙 과장, 김현 대리, 김무열 차장, 이지원 대리, 이형종 과장왼쪽부터 김성준 대리, 박정운 과장, 박진숙 과장, 김현 대리, 김무열 차장, 이지원 대리, 이형종 과장

고객과의 접점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한샘 가족들! 창립기념일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준비한 생일떡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47주년을 넘어 50주년, 100주년도 한샘 가족과 함께 쑥쑥 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