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한샘 생활용품 최대 80% 세일! 상암 사옥 팝업스토어

‘가구회사에 다니면 착한 가격에 득템할 일이 많을까?’ 아마 많은 예비 한샘인이 이런 궁금증을 갖고 계실 거예요. 정답은 YES! 한샘 임직원에게는 온라인 가구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됩니다. 4월, 5월에 진행된 생활용품 팝업스토어도 사내 복리후생의 일환인데요. 한샘 임직원 및 입주사 직원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 팝업스토어 소식을 한샘상상에서 전해드릴게요. 



상암 사옥에서 열린 깜짝 팝업스토어

생활용품 팝업스토어가 열리기 며칠 전, 한샘 상암 사옥 로비와 각 층 사무실에 ‘팝-업 스토어’ 안내 카드가 붙었습니다. 바로 사옥 1층 디지털스튜디오 앞에서 열리는 생활용품 팝업스토어에 대한 안내였는데요. 행사를 기획한 생활용품사업부 생활용품영업지원팀 김나영 대리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방배 사옥에 있을 때는 바로 옆 플래그샵 방배점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상암으로 이사를 오면서 그럴 기회가 많이 줄어 아쉬웠어요. 한샘 생활용품에 대한 한샘인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답니다. -김나영 대리

점심시간을 틈타 11:30부터 진행된 팝업스토어에는 많은 사람이 몰렸습니다. 임직원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 입주민도 구매 가능했던 만큼, 사옥 1층은 구매 줄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어요. 생활용품 최대 80% 할인에 1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득템의 기회였답니다. 지역 커뮤니티에 팝업스토어 제보 글이 올라왔을 정도이니, 그 인기를 짐작해볼 수 있겠죠?

4월에 구매하고 좋아서 이번에 또 사러 오셨다는 분도 계세요. 사진을 찍어서 주변 지인들에게 소문을 내주시거나 연락받고 오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언제 또 하느냐고 물어보시기도 했고, 어떤 상품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적극적으로 말씀 주셔서 저희도 놀랐답니다. -김나영 대리

상암 사옥에서 처음 만난 오프라인 스토어는 생활용품사업부의 생각보다 훨씬 반응이 뜨거웠답니다. 내부에서도 ‘하길 잘했다’는 반응에 4월에 이어 5월에도 바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실용도 200%의 팝업스토어 잇템

4월과 5월, 팝업스토어에서는 각 100여 종의 생활용품이 착한 가격으로 한샘인을 만났습니다. 고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인 제품들이 주로 선보여졌는데요. 여름 시즌 패브릭, 베스트 소가구 상품인 재크 시리즈, 수납박스, 프라이팬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 위주로 구성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프라이팬, 경량 구스 이불, 수건, 스프레드처럼 사계절 사용하는 상품들의 완판이 이어졌어요. 몇몇 품목은 본사에도 재고가 없어서 훈훈하게 완판으로 마무리되었답니다. 최대 80%+행사 기간 중 추가 10%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할인은 놓칠 수 없는 팝업스토어만의 매력!



모두가 즐거운 득템의 현장

팝업스토어가 빛의 속도로 완판된 이후, 상암 사옥 1층은 평소보다 더 많은 사람의 미소로 가득 찼습니다. 평소 궁금했던 한샘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접하면서, 한샘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지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번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생활용품은 큰 비용이나 노력 없이도 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한샘 역시 시즌과 트렌드에 맞게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는 사실! 생활용품 팝업스토어는 상암 사옥에 근무하는 한샘인 모두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소개할 기회이기도 했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생활용품사업부도 추후 또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에요. 한샘 임직원을 위해 준비될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