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추석 연휴는 남 이야기?! 영업사원을 위한 한샘의 선물!

사상 최장 기간 연휴를 자랑했던 2017년 추석! 많은 분이 해외 여행을 다녀오거나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셨을 텐데요. 이 기나긴 연휴를 아쉽게도 즐기지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추석 당일만 휴점하는 플래그샵 등 매장 근무자와 시공 사원들! 연휴에도 ‘열일’한 이들을 위해 한샘이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훈훈했던 연휴 이야기, 한샘상상에서 함께 만나볼까요?



가족 대신 고객을 만난 열정 한샘인

 연휴에도 진행된 가구 시공 연휴에도 진행된 가구 시공

지난 추석 연휴, 전국 9개 한샘 플래그샵은 명절 당일인 4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오픈했는데요. 연휴에도 빠짐없이 근무한 한샘인들 덕분에 고객 모두가 불편함 없이 쇼핑할 수 있었답니다. 여기에 새집에서 일상을 맞고 싶은 고객을 위해 힘쓴 시공협력기사, 물류 팀까지!  

한샘이 준비한 떡 선물한샘이 준비한 떡 선물

짜잔! 고생한 임직원들을 위해 한샘이 푸짐~한 떡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전국 9개 플래그샵과 한샘인테리어 포항 대리점, 한샘 방배동 본사 그리고 시공, 물류 팀에 떡 상자가 전달되었는데요. 그 훈훈한 나눔의 현장에 한샘상상이 함께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있는 떡으로 기운 보충~!

한샘 플래그샵 수원점한샘 플래그샵 수원점

한창 바쁘게 일할 시간, 매장으로 배달된 떡을 본 한샘인들의 얼굴에는 미소 활짝!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가 함께 배달되어 이들의 감동은 더욱 커졌답니다. 

한샘 플래그샵 부산점한샘 플래그샵 부산점

그리고 ‘떡과 함께 포즈를 취해 달라’는 요청에도 기꺼이 응해 주셨는데요. 떡을 마치 사원증처럼 들고 사진을 찍은 한샘인들, 정말 프로페셔널하죠?



함께 하면 더 즐거운 나눔

한샘 플래그샵 분당점한샘 플래그샵 분당점

함께 할수록 더욱 커지는 것이 나눔의 즐거움이라고 하죠? 한샘인들 역시 매장에서 수고하시는 분들과 명절의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매일 수고하시는 경비 아저씨, 감사합니다!”“매일 수고하시는 경비 아저씨, 감사합니다!”

방배 본사를 출입할 때마다 인사를 나누는 경비원분들도 예외는 아니죠. 연휴에 쉬지 못한 경비실에도 따끈따끈한 떡 선물이 전해졌답니다. 밝은 경비 아저씨들의 미소를 보니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

플래그샵 매장에는 ‘추석 연휴에도 열일하는 당신, 아름다워라!’라는 메시지가 전해져 큰 웃음을 사기도 했는데요. 막상 연휴 내내 근무한 한샘인들은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기뻤어요.”라며 손을 내저었답니다. 


이토록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과 겸손한 자세야말로 한샘이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아닐까요? 모두가 쉬는 연휴에도 쉼을 잊고 업무에 전념한 한샘인들, 여러분이 바로 진정한 프로입니다.